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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big SI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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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big SIMPLE 체크카드

    서비스 내용 및 조건

    서비스 안내 · 국내 전 가맹점 할인

    기본서비스

    - 1만원 이상 결제 시 0.3% 캐시백
    - 1만원 이상 결제 시 0.5% 캐시백

    특화서비스

    - 주일/공휴일 추가 0.1% 캐시백
    · 기본 서비스 제공 조건을 따름
    ex. 주말/공휴일에 1만원 이상 결제 시 0.4% 캐시백
    주말/공휴일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0.6% 캐시백

    ※ 후불교통 및 소액신용 매출은 전월실적 및 캐시백에서 제외처리 됩니다.

    이용안내

    캐시백 제공 한도

    전월 실적 30만원 미만 3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100만원 이상 ~
    150만원 미만
    150만원 이상 ~
    300만원 미만
    300만원 이상
    월 통합한도 0원 1만원 1.5만원 2만원 2.5만원 3만원

    ※ 제세공과금, 대학등록금, 아파드 관리비 ,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금액, 코레일 승차권 예매취소 에 따른 수수료 매출은 전월 실적 및 캐시백 에서 제외됩니다.
    ※ 전월실적의 월 제공한도에 따라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가입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월 캐시백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금액을 말합니다.
    · 신규 카드발급 회원의 경우, 발급월을 포함 익월까지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미만인 경우도 1만원의 캐시백한도를 부여합니다.
    · 취소 매출에 대한 전월실적은 취소 매출건이 매입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적용횟수 차감 및 캐시백 계산은 전표 매입 순으로 적용되므로 카드 승인순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에 등록된 업종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용방법

    · 신협체크카드는 계좌잔액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은 거래 즉시 계좌에서 출금되어 결제됩니다.
    · 신협체크카드는 가맹점에서 일시불 결제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신협체크카드로 핸드폰 요금, 공과금 등의 자동납부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이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자동이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 신협체크카드의 해지 및 탈회 신청은 신협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이 직접 신청하셔야합니다.

    이용시간

    · 신협 시스템점검시간을 제외한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인터넷)

    · 신협체크카드로 온라인 결제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사용해야 합니다.
    · 온라인결제시 최초 1회 ISP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ISP등록은 금융기관 공인인증서 또는 결제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 온라인 결제창에서 결제카드사 선택시 '신협체크카드'항목이 없을 경우 '비씨카드사'(전표 매입사)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분실 및 도난신고

    · 회원님이 신협체크카드를 분실·도난당하였을 경우 즉시 신협 또는 체크카드 고객센터(1566-7300)로 신고하셔야합니다.
    · 카드분실·도난 신고해제를 하실 경우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거래 신협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소액신용결제(+후불교통)서비스

    소액신용결제(+후불교통) 서비스란?

    · 잔액부족 시 소액신용 전환 결제
    · 체크카드 결제계좌 예금잔액이 부족할 경우, 비씨카드 신용카드로 자동 전환되어 소액신용결제 이용한도(30만원) 내에서 결제되는 서비스
    (예시) 구매금액 5만원, 결제계좌 예금잔액 3만원
    → 5만원 소액신용결제(일부 금액 전환불가)

    후불교통카드 이용

    · 교통RF단말기에서 카드이용 시 결제일에 소액신용 결제대금에 합산하여 청구되는 서비스
    · 교통수단(버스, 지하철, 택시, 고속도로) 및 이용가능 지역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참조
    · 택시의 경우 MS거래는 체크카드 거래로 처리

    상세 안내

    · 신용카드 거래는 후불교통 이용액 포함 30만원 한도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이용대금은 약정 결제일에 청구됩니다.(결제일 계좌 잔액 확인 요망)
    - 18년 12월 기준 신용카드 사용분 출금일은 15일(전월 3일~당월 2일까지 사용분)
    - 예) 11월 3일 부터 12월 2일까지의 소액 신용 사용분은 12월 15일에 청구
    - 기준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 신용카드 결제 시 일시불만 사용 가능하며, 할부결제, 해외결제, 단기카드 대출은 불가합니다.
    · 자판기, 항공기 기내판매 등의 무승인 거래는 신용 결제가 불가합니다.
    연체료율 : BC카드사 회원별 · 이용상품별 약정이율 + 최대 3% (법정최고금리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합니다.
    일시불 거래 연체시 시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그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 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18.11월 기준, 추후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 연체 시 지정 출금일 다음날 재출금됩니다.
    · 삼성페이 등 모바일페이에 체크 및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체크 및 신용카드의 각 카드번호 및 카드 뒷면의 CVC번호를 확인/등록하시면 됩니다.
    · 단, 모바일페이를 통한 체크카드 거래 시 계좌잔고가 부족한 경우 신용 전환이 불가능하며, 모바일페이 후불교통 카드 사용은 신용카드번호로 카드 등록시에만 가능합니다.
    · 하이브리드 서비스만 별도로 해지가 불가능하며 카드 탈회만 가능합니다.
    · 신용한도는 마지막 신용거래일로부터 1년간 미이용 시 신용거래가 제한되므로, BC고객센터를 통해 한도상향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 하이브리드 서비스만 별도로 해지가 불가능하며 카드 탈회만 가능합니다.
    ※ 후불교통 및 소액신용 매출은 전월실적 및 캐시백에서 제외처리 됩니다.

    기타안내

    발급 대상 일반형

    · 신협에 요구불 예금거래 계좌를 개설하신 분(만 12세 이상)
    1안당 상품별 1매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 단, 가족카드는 가족에 한해서 추가 발급할 수 있습니다.

    발급 대상 하이브리드형

    · 신협에 요구불 예금거래 계좌를 개설하신 분(만 19세 이상)
    1인당 상품별 1매만 발급 가능합니다.
    ※ 하이브리드형은 가족 카드 발급이 불가 합니다.

    발급방법

    · 가까운 신협을 방문하여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시 필요한 서류

    구분 연령 첨부서류 발급방법
    일반형 만 12세 이상 ~
    만 13세 이하
    기본증명서(상세 또는 특정)
    법정대리인실명확인증표
    가족관계확인서류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 신협방문
    본인 대신 법정대리인 단독으로 대리발급 가능

    만 14세 이상 ~

    만 18세 이하

    본인 실명확인증표 본인 신협방문*
    * 만 12세 ~ 18세 까지는 본인을 대신하여
    법정대리인이 단독 대리 발급 가능
    하이브리드형 만 19세 이상 본인 실명확인증표 본인 신협 방문 (법정대리인 대리 발급 불가)

    ※ 실명확인증표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 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 학생증
    ※ 단, 학생증으로 정확한 본인 판단이 어려울 경우 가족관계확인증명서 등 기타 서류징구를 요청할 수 있음
    ※ 가족관계 확인 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가족카드

    · 가까운 신협을 방문하여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시 필요한 서류

    발급대상 첨부서류 발급방법 비고
    회원의 가족 가족관계확인서류 본인 및 가족의 신협방문 가족관계 확인서류는 미성년자와 동일

    ※ 가족카드는 본인회원의 가족에게 발급되는 카드로써 가족카드의 사용한도 및 결제계좌는 본인회원과 동일합니다.
    ※ 가족카드는 본인회원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이용한도

    구분 일 이용한도 월 이용한도 비고
    개인 5천만원 5억원 최고 이용한도내에서 회원님이 이용한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30만원 30만원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협고객센터(1566-6000) 또는 창구로 방문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별승인한도 승인은 평일 09:00~18:00까지 입니다.

    현금카드 겸용 등록

    · 현금카드 겸용 신청시 비밀번호는 신협을 방문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자전송서비스(SNS)

    · 신협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거래승인 내역 문자전송서비스는 개인회원기준으로 부과되며 이용금액은 월 300원입니다.
    ※단, 해당월에 전송서비스가 없을시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고객상담안내

    신협 일반 고객센터 1566-6000, 1644-6000
    신협 홈페이지 https://openbank.cu.co.kr
    신협 카드 고객센터 1566-7300

    ·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e-mail, SMS문자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사전 고지해 드립니다. 단, 제휴사의 일방적인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후 안내고지 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신협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국번없이 1332, 신협중앙회 042-720-1101)
    · 체크카드 신청 전 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