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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big PAY
  • CU big P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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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big PAY 체크카드

    서비스 내용 및 조건

    특화서비스

    간편결제 3,000원 현금캐시백

    카카오 페이, 네이버 페이, smile pay, SSG PAY, 구글플레이, PAYCO, L-pay
    -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서비스 적용
    - 간편결제별 각각 월 2회 제한

    통신료 3,000원 현금캐시백

    SKT, KT, U+ 자동이체
    -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서비스 적용
    - 월 1회 제한

    음악 1,000원 현금캐시백

    멜론, 지니, 벅스뮤직, 엠넷 자동이체
    - 건당 5천원 이상 결제 시 서비스 적용
    - 월 1회 제한

    주요 서비스 - 5% 현금캐시백 · 1만원 이상 결제 시 서비스 적용 · 업종별 각각 월 2회씩 적용

    숙박

    야놀자, 여기어때

    배달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영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도서

    교보, 반디앤루이스, 알라딘, yes24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카페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폴바셋

    이용안내

    캐시백 한도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100만원 이상
    월 통합한도 5천원 1만원 1.5만원

    ※ 제세공과금, 대학 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코레일 승차권 예매취소 수수됴 이용금액은 전월실적 및 캐시백에서 제외됩니다. ※ 특화 및 주요서비스 는 전월실적의 월 제공한도에 따라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 가입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월 캐시백한도는 매월 1일에 생성되고 말일에 소멸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 부터 말일 까지의 국내이용금액을 말합니다.
    · 신규 카드발급 회원의 경우, 발급월을 포함 익월까지는 전월 실적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5천원의 캐시백한도를 부여합니다.
    · 취소 매출에 대한 전월실적은 취소 매출건이 매입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적용횟수 차감 및 캐시백 계산은 전표 매입 순으로 적용되므로 카드 승인순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BC카트에 등록된 업종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용방법

    · 신협체크카드는 계좌잔액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은 거래 즉시 계좌에서 출금되어 결제됩니다.
    · 신협체크카드는 가맹점에서 일시불 결제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신협체크카드로 핸드폰 요금, 공과금 등의 자동납부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회원님이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자동이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 신협체크카드의 해지 및 탈회 신청은 신협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이 직접 신청하셔야합니다.
    · 간편결제와 다른 결제가 중복될 시 간편결제 서비스 기준으로만 캐시백이 적용됩니다.

    이용시간

    · 신협 시스템점검시간을 제외한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결제(인터넷)

    · 신협체크카드로 온라인 결제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사용해야 합니다.
    · 온라인결제시 최초 1회 ISP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ISP등록은 금융기관 공인인증서 또는 결제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 온라인 결제창에서 결제카드사 선택시 '신협체크카드'항목이 없을 경우 '비씨카드사'(전표 매입사)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분실 및 도난신고

    · 회원님이 신협체크카드를 분실·도난당하였을 경우 즉시 신협 또는 체크카드 고객센터(1566-7300)로 신고하셔야합니다.
    · 카드분실·도난 신고해제를 하실 경우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거래 신협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안내

    발급 대상

    · 신협에 요구불 예금거래 계좌를 개설하신 분(만 12세 이상)
    1안당 상품별 1매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 단, 가족카드는 가족에 한해서 추가 발급할 수 있습니다.

    발급방법

    · 가까운 신협을 방문하여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시 필요한 서류

    연령 첨부서류 발급방법
    만 12세 이상 ~
    만 13세 이하
    기본증명서(상세 또는 특정)
    법정대리인실명확인증표
    가족관계확인서류
    법정대리인 신협방문

    만 14세 이상 ~

    만 18세 이하

    본인 실명확인증표

    본인 신협방문*
    *만12세~18세 까지는 본인을 대신하여
    법정대리인이 단독 대리 발급 가능

    ※ 실명확인증표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외국인등록증, 장애인등록증, 청소년증, 학생증
    ※ 단, 학생증으로 정확한 본인 판단이 어려울 경우 가족관계확인증명서 등 기타 서류징구를 요청할 수 있음
    ※ 가족관계 확인 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가족카드

    · 가까운 신협을 방문하여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시 필요한 서류

    발급대상 첨부서류 발급방법 비고
    회원의 가족 가족관계확인서류 본인 및 가족의 신협방문 가족관계 확인서류는 미성년자와 동일

    ※ 가족카드는 본인회원의 가족에게 발급되는 카드로써 가족카드의 사용한도 및 결제계좌는 본인회원과 동일합니다.
    ※ 가족카드는 본인회원 이용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이용한도

    구분 일 이용한도 월 이용한도 비고
    개인 5천만원 5억원 최고 이용한도내에서 회원님이 이용한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이용한도 변경은 신협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합니다.

    문자전송서비스(SNS)

    · 신협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거래승인 내역 문자전송서비스는 개인회원기준으로 부과되며 이용금액은 월 300원입니다.
    ※단, 해당월에 전송서비스가 없을시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고객상담안내

    신협 일반 고객센터 1566-6000, 1644-6000
    신협 홈페이지 https://openbank.cu.co.kr
    신협 카드 고객센터 1566-7300

    ·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e-mail, SMS문자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사전 고지해 드립니다. 단, 제휴사의 일방적인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후 안내고지 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거래와 관련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신협분쟁처리기구에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국번없이 1332, 신협중앙회 042-720-1101)
    · 체크카드 신청 전 상품 안내장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